[KJA뉴스통신=박기철 기자] 영암군은 전국 최고의 영암매력한우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라이브커머스를 23일 오후 2시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 라이브커머스는 지난 4월 학이머문 쌀, 흑미, 홍미, 대추방울토마토, 고구마, 7월 멜론, 옥수수, 장어, 10월 무화과 2회, 11월 달마지쌀에 이어 올해 8번째로 영암 기찬랜드 내 가야금산조 테마공원에서 국내 최대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네이버 생중계를 통해 진행한다.
영암매력한우는 지방이 적고 육질은 연하고 부드러워 맛이 좋으며 어린 소에서부터 출하직전까지의 전 과정을 체계적인 사양관리 프로그램에 따라 생산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영암대표 한우 브랜드이다.
상품구성은 영암군 대표 한우 브랜드인 영암매력한우 갈비살 300g 36,720원, 꽃등심 300g 33,920원, 살치살 300g 40,900원으로 시중보다 최대 33%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유명 트로트 가수인 강태관 천재원, 가수 겸 작곡가 미기가 출연하여 진행하며 영암매력한우와 어울리는 영암 대표 농특산물로 구성된 “영암 한상차림 시식회”와 시청자와 소통하는 다양한 게임,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영암군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영암 농특산물의 브랜드가치가 크게 향상되어 농가소득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판매전략을 통한 온·오프라인 판매망을 확대하여 영암의 명품 농특산물을 전국의 소비자에게 널리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