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문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구문화센터 메이크업 강좌 인기
(주) 함초롬 안태자 사장 강의
기사입력  2018/02/20 [16:09] 최종편집    박기훈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박기훈 기자]

  

광주 동구문화센터에 새 바람이 불고 있다. 대학생에서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들을 수 있는 실속 강좌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강의가 함초롬 안태자 사장이 진행하는 데일리 메이크업 강좌.

 

메이크업 하면 20대가 많이 들을 것 같지만 의외로 60이 넘은 시니어 수강생들의 열기가 뜨겁다. ‘데일리 메이크업 강좌1기부터 5기까지 진행하는데 120명이 수료했고 현재 2기가 진행 중이다. 강의는 5기까지 이미 수강생이 찬 상태다.

 

▲     © KJA 뉴스통신

 

데일리 메이크업 강좌는 세안하는 방법, 퍼스널 컬러 진단 및 나의 피부톤 찾기, 기초 스킨케어법, 기초 아이 메이크업, 음영 메이크업, T.P.O를 고려한 메이크업까지 직접 실습으로 진행한다. 100세 시대가 열리면서 시니어 여성들은 건강 뿐 아니라 자신의 아름다움을 가꾸는 데도 적극적이다. 그동안 메이크업을 전문적으로 배울 곳이 없었던 시니어 여성들의 공감을 받고 있다.

 

▲     © KJA 뉴스통신

 

 

안태자 사장은 메이크업 강의가 이렇게 열기가 뜨거울 줄 몰랐다. 강의 시간에 결석하시는 분이 거의 없다. 제가 가진 것을 시민들과 나누게 돼서 저도 기쁘다. 화장을 마치고 돌아가시는 분들의 밝고 생기있는 모습을 보는 것이 너무 즐겁다.”고 말했다. 이 메이크업 강좌는 무료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