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뉴스 > 교육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남교육청, 신임 주요보직 인사 발표
기사입력  2018/02/12 [14:33] 최종편집    이기원
▲ 장만채 전남교육감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2월 12일, 3월 1일자 본청 과장 및 직속기관장, 교육지원청 교육장 등 주요 보직 인사를 발표했다. 본청 교육과정과장에 허성균 교육진흥과 무지개학교팀 장학관이 임용되었으며, 교육진흥과장에 김경미 미래인재과 스마트교육팀 장학관, 교육복지과장에 허호 교육복지과 방과후학교팀 장학관이 임용됐다.

 

새로 신설되는 국제교육원장에는 양병주 완도고등학교 교장이 임용되었으며,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에 백인기 교육복지과장, 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에 신대정 해남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이 임용됐다.  또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에 나임 교원인사과 유초등인사팀 장학관,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에 박영숙 월평초등학교 교장이 임용됐다.

 

 장만채 교육감은 이번 인사에 대해 “풍부한 경험과 책무성을 바탕으로 소임을 다하면서 학교의 교육력 제고에 기여하실 수 있는 분을 발탁했다”면서 “이번 인사가 꿈을 키우는 교실 행복한 전남교육을 실현하면서 학교교육력을 제고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3월1일자 교장, 교감 및 교육전문직원 인사는 오는 13일 발표할 예정이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