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암군,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기사입력  2021/07/06 [11:42] 최종편집    박기철 기자

영암군,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운영


[KJA뉴스통신=박기철 기자] 영암군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청소년들의 코로나블루 해소에 도움을 주고자 여름특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 프로그램으로는 중학생 대상 △네일아트 꿀팁, △나도 웹툰작가, 초등학생 대상 △엄지피아노 칼림바, △움직이는 로봇교실 등 4개 강좌를 개설했다.

여름특강 프로그램은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27일까지 6주 간 운영하며, 모집대상은 영암군에 거주하는 청소년으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고 수강료는 무료이다.

프로그램 접수는 오는 7월 15일까지 청소년수련관 방문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암군청 또는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시설 방문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실내 소독, 열 체크, 띄어 앉기, 인원 제한 등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안전한 활동환경 조성을 최우선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그 밖에 영암군은 찾아가는 부모교육, 대입준비 학교 밖 청소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접종 신청 홍보에 적극적이며, 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에게 진로코칭, 문화과학 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 여름방학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청소년들의 몸과 마음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특색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