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 뉴스 > 광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2017 전남 일자리창출 ‘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17/12/22 [12:45] 최종편집    이기원
▲     © KJA 뉴스통신

 

[KJA뉴스통신=이기원 기자] 광양시는 지난  21일 ‘정부 일자리 토론회 및 도 일자리 한마당’ 행사에서 2017 전남 일자리창출 ‘우수상’ 수상과 함께 시상금 775만 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전라남도 주관으로 나주 한국전력 비전홀에서 열린 이번 시상은 전라남도에서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일자리창출과 일자리지원 등 3개 분야 12개 항목의 실적을 평가했다.


이번 수상에서 시는 올해 신설형 광양고용복지+센터 유치 성공과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한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 대상’ 3년 연속 수상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노 사, 민 정, 민 관, 산 학 일자리 기관과의 유기적 협력체계 구축, 광양형 안정적 일자리 7개 분야 12,041개 창출 등의 성과를 인정받는 등 전 분야에서 좋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정희 투자유치과장은 “이번 수상은 ‘시민 모두가 일하는 전남 제1의 경제도시 광양’을 만들고자 노 사, 민 정이 모두 합심해 지역의 특성에 맞는 일자리 대책을 추진한 성과를 인정받은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청년과 경력단절여성, 신중년, 장애인 등 취업 취약계층에 대한 장기적인 정책 방향을 수립해 시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일자리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광고
ⓒ KJA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